주말농장 비스무리한 곳에 다녀와서 사진 남겨요.

Posted by 그누엘
2009. 8. 24. 22:19 Journey
부모님 아시는 분께서 밭에서 좀 따가라고 해서 무거운 발을 이끌고 갔다 왔네요. 이 날은 무척 더웠음.
갔다와서 몇장 찍은 사진 올려요.

이거슨 안익은 수박


이것도 덜 익은 수박ㅋㅋ


이거슨 꽃과 벌


이것도 꽃인데..만지면 실명한다는 그 꽃


이 꽃의 이름은....기억이..아!..능소화네요.. 나무를 타고 올라갔네요. 원래는 넝쿨임. 나무아님.


이거슨 가지꽃_찍다보니 꽃사진만 있네요..ㅋ


이거슨 아삭이고추_ 정말 맛있음.


이상 허접한 사진이었습니다.ㅎ